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2023/05/02 5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와 바이오어쿠스틱 매트(음향 진동매트)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와 바이오어쿠스틱 매트(음향 진동매트) ​ 새로운! 바이오어쿠스틱 매트는 자체적으로 또는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진동 음향 장치입니다. 이 두 가지를 함께 사용하면 원적외선 온열, 음OO 및 진동 음향 치유를 한 곳에서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 3개의 강력한 스피커를 사용하여 진동을 몸 깊숙이 전달합니다. 더 큰 근육을 위한 하나의 저주파 스피커와 더 작은 근육을 목표로 하는 2개의 작은 스피커 ​ 새로운! 바이오어쿠스틱 매트는 자체적으로 또는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진동 음향 치유 장치입니다. 두 가지를 함께 사용하면 원적외선 온열, 음OO 및 진동음향 힐링을 한 곳에서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 ​ ​ 바이오어쿠스틱 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수면과 온열요법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수면과 온열요법 35도의 경우 온열감이 미지근한 느낌 입니다. 더운 여름의 경우나 장 시간 앉아서 휴식을 취할 경우에 알맞은 온도 입니다 40도의 경우 약간 미지근한 느낌 것 보다는 온열감을 느낄 수 있으며 수면 시 설정하면 좋습니다, 물론 개인의 체감 온도 감각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만약에 바이오매트 위에 이불을 깔았을 경우에는 온열감이 떨어지기 때문에 온도를 조금 더 높게 설정을 하여 충분하게 온열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간혹 푹신한 느낌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이불을 깔고 사용하여도 무방하지만 가능하면 매트 위에서 바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45도의 경우도 수면을 취할 때 적용하기도 하지만 훈훈하다는 느낌입니다, 실내 온도가 낮거나 겨울철에도 따듯한 온열감을 느..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온도 조절기 설정 방법

Amethyst BioMat™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온도 조절기 설정 방법 상기 그래프에서 맨 상담에 표시되는 그래프는 일반적인 원적외선의 특성을 나타냅니다(일반 원적외선 온열 제품들의 경우에는 8 ~ 14 파장을 이용함) 그리고 하기 부분에 2가지 타입의 그래프는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서 발생되는 원적외선의 특성( 6~ 12 파장)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주파수 대역이 낮을수록 심부 깊이 투열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신체 가열 시스템은 원적외선(FIR)(6 – 12 µm)을 사용하여 핵심 체온을 향상시킵니다. 이 FIR은 최대 6인치(15cm) 깊이까지 신체 내에서 진동을 일으킵니다. 세포는 근육 수축 없이 에너지와 열 생성을 증가시켜 이 진동에 반응합니다. 자수정 BioMat™ 기술: Ameth..

바이오어쿠스틱매트 음향 진동 치유 효과

음악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세요 음악은 지식이 아니라 감동 입니다 제목이나 가사를 몰라도 상관 없습니다 내가 듣고 기쁘고 즐거우면 됩니다 ​ 오래전 마음이 힘들 때 부산의 유명한 무아 음악감상실에서 하루 종일 음악을 들으면서 지낸 적이 있습니다 밥을 먹지 않아도 배가 고프지 않았습니다 유일하게 나를 치유하였던 것은 음악이었습니다 ​ 지금도 마음이 힘들 때는 조용한 곳에 주차를 하고난 다음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크게 틀어놓고 온 몸으로 듣습니다 ​ 음악은 지친 삶의 여정에서 벗어 날 수 있는 유일한 탈출구이며 치료제 입니다 ​ 비틀즈를 좋아했고 짐리버스도 좋아했고 모짜르트 교향곡 40번 제1악장 G단조를 너무나 좋아 합니다 ​ ​ ​ ​ 마음이 불안 합니까 우울감이 지속 됩니까 마음이 갈피를 잡지 못..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 활용하는 방법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 활용하는 방법 ​전신 온열요법을 할 경우에는 바닥의 매트 온도 설정을 70도에 하고 미니매트도 70도에 설정하여 최소 40분에서 최대 60분까지 누워있습니다, 이불은 얇은 것보다 조금 두터운 이불이 좋습니다, 그러나 환자의 체중이나 영양상태에 따라 하루에 1회 시도하기도 하고 2회까지 시도 할수 있습니다. 개인의 증례에 맞추어 사용을 하여야 하며 견딜 수 있다면 하루에 2회 시도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몸 상태에 맞게 시도하는 것이 좋으며 무리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나 1회 시도하는 것도 어렵거나 힘이 드는 경우도 있는데 그러한 경우에는 최소 30분에서 40분까지 견뎌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기력이 없고 저체중 상태라도 왠만하면 30분은 시도 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