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와 바이오어쿠스틱 매트(음향 진동매트)

바이오매트 2023. 5. 2. 12:54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와 바이오어쿠스틱 매트(음향 진동매트)

새로운! 바이오어쿠스틱 매트는 자체적으로 또는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진동 음향 장치입니다. 이 두 가지를 함께 사용하면 원적외선 온열, 음OO 및 진동 음향 치유를 한 곳에서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3개의 강력한 스피커를 사용하여 진동을 몸 깊숙이 전달합니다. 더 큰 근육을 위한 하나의 저주파 스피커와 더 작은 근육을 목표로 하는 2개의 작은 스피커

새로운! 바이오어쿠스틱 매트는 자체적으로 또는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진동 음향 치유 장치입니다. 두 가지를 함께 사용하면 원적외선 온열, 음OO 및 진동음향 힐링을 한 곳에서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오어쿠스틱 매트, 컨트롤러, 외부 음원용 코드 및 휴대용 가방이 함께 제공됩니다. 헤드폰 입력이 있습니다. 3개의 강력한 스피커를 사용하여 진동을 몸 깊숙이 전달합니다. 더 큰 근육을 위한 하나의 저주파 스피커와 더 작은 근육을 목표로 하는 2개의 작은 스피커.

진동 음향 전문가 Dr. Lee R. Bartel이 작곡한 12개의 사운드트랙이 함께 제공됩니다. 음악에는 특정 주파수가 포함되어 뇌를 다른 마음 상태로 유도합니다. 세심하게 구성된 사운드트랙은 건강한 신경 활동을 장려합니다. 마음이 리듬과 동기화되면서 몸을 이완하거나 에너지를 충전하십시오.

가볍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사용하려면 공기를 채우고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플러그를 뽑고 공기를 빼면 빠르게 저장됩니다.

자신의 음악에 대한 입력이 있습니다.

듀얼 110/220 전압으로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BioAcoustic Mat는 Amethyst Biomat의 동일한 생산자가 만든 혁신적인 진동 음향 장치입니다. 수년간의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특정 저주파 사운드 맥동과 아름다운 뇌파 연행 음악이 우리의 건강과 웰빙에 강력한 치유 효과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치유에 사용되는 소리의 실용적인 응용은 역사를 통해 문화에 존재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부족 집단인 애보리진과 같은 초기 문화에서는 병을 치유하기 위해 소리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공기를 불어 매우 낮은 진동을 생성하는 전통 악기인 이이다키를 사용했습니다.

BioAcoustic은 관절과 조직에 깊은 음향 마사지를 제공하는 강력한 저주파 사운드 생성기를 사용합니다. BioAcoustic Mat의 음악 작품은 30~68Hz의 저주파를 적용하여 큰 근육을 마사지하고 높은 52~88Hz 레벨은 작은 근육을 마사지합니다.

진동음향치유 연구의 세계 최고 권위자인 Lee Bartel 박사는 과학적으로 개발된 소리가 자연스럽게 몸을 이완시키고 재생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이파이 상단 스피커는 BioAcoustic Mat에 또 다른 차원의 사운드 테라피를 추가합니다. 이 상단 스피커의 아름다운 음악은 차분한 웰빙 감각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artel 박사는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깊은 수면 델타 뇌파를 자극하여 수면 준비를 돕거나, 알파 뇌파를 자극하여 휴식을 취하도록 돕거나, 세타 뇌파를 자극하여 에너지를 얻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는 트랙을 만들었습니다.

음향 진동매트와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병행 사용할 경우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 주고

최적의 몸 컨디션을 유지시켜 줍니다

특히, 격렬한 운동을 하는 선수 혹은 투병 중인 환자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더불어 지친 일상과 격무에 시달리는 분도

하루에 1시간 정도 투자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힐링어드바이저ㅣ김동우

Music Medicine: Sound At A Cellular Level | Dr. Lee Bartel | TEDxCollingwood

https://youtu.be/wDZgzsQh0Dw

 

 

유튜브 영상 아래 자막 기능을 이용하면 한글로 자막 번역이 됩니다

사운드 테라피

BioAcoustic Mat 음악은 4가지 범주로 구성되어 몸을 재생하거나 휴식을 취하고, 수면을 준비하거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각 BioAcoustic Mat에는 진동음향 전문가 Dr. Lee Bartel이 개발한 12개의 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치료용 음악은 동조를 위해 델타, 세타, 알파, 베타 또는 감마 파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음악이 온열을 만났을 때 진정한 마법을 경험하세요

BioTrinity Care = BioAcoustic 매트 + Amethyst Biomat

BioAcoustic Mat를 Biomat 와 결합하여 휴식과 웰빙을 극대화하십시오.

BioTrinity Care는 BioAcoustic Mat와 Amethyst Biomat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시너지 효과입니다 . BioAcoustic Mat의 디자인은 Biomat가 위에 편안하게 맞도록 해줍니다. 이 두 가지 강력한 치유 도구의 에너지를 결합하면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치유 주파수는 몸을 진정시키고 황홀한 음악은 마음을 진정시킵니다. BioAcoustic Mat의 진동은 몸이 깊은 평온 상태에 들어가도록 도와주며, Amethyst Biomat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과 음OO의 효과를 최대한 받을 수 있습니다.

BioAcoustic Mat의 제품 특징

1.스테레오 오디오 스피커

2.저주파 발생기

3.전원 어댑터 잭

4.컨트롤러 잭

5.헤드폰 잭

컨트롤러 기능

  1. 디스플레이 창
  2. 트랙 선택 버튼
  3. 진동 제어 버튼
  4. 전원 버튼
  5. 볼륨 버튼
  6. 타이머 버튼
  7. 전원 어댑터
  8. 오디오 케이블

타이머:

타이머 버튼을 눌러 원하는 실행 시간을 선택합니다. BioAcoustic Mat는 15분, 30분, 45분 또는 60분 동안 작동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BioAcoustic 매트 설정

  1. BioAcoustic Mat를 평평한 표면에 놓으십시오.
  2. 컨트롤러를 BioAcoustic Mat의 전면 왼쪽 상단에 있는 컨트롤러 잭에 연결합니다.
  3. 전원 어댑터를 전원 어댑터 잭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BioAcoustic Mat를 콘센트에 꽂습니다.
  4. BioAcoustic Mat를 Biomat와 같은 발열 매트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 둘 사이에 얇은 담요를 사용해야 합니다.

제품 운영​

  1. 전원 버튼을 1초 동안 길게 눌러 장치를 켭니다. BioAcoustic Mat는 Energize 치료 사운드트랙에서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컨트롤러의 표시창에 표시됩니다. 강도나 볼륨을 원하는 수준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Energize 치료 세션에 그대로 두면 BioAcoustic Mat가 자동으로 3개의 Energize 치료 사운드트랙을 재생합니다.
  3. 에너지 요법 세션 트랙 2를 재생하려면 Energize 버튼을 다시 누르십시오.
  4. 에너지 요법 세션 트랙 3을 재생하려면 Energize 버튼을 다시 누르십시오.
  5. 3번 트랙 다음에 Energize 버튼을 누르면 Energize 요법 세션이 디스플레이 화면에 다시 나타납니다. Energize 트랙 1, 2, 3이 반복 재생되기 시작합니다.

참고: 타이머를 설정하지 않거나 사운드트랙을 변경하지 않으면 세션이 반복됩니다.

외부 음원 사용 – BioAcoustic 매트로 나만의 음악 재생​

3.5mm 케이블(오디오 케이블 포함)을 사용하여 오디오 장치의 케이블을 BioAcoustic Mat 컨트롤러의 왼쪽에 있는 외부 사운드 입력에 연결합니다.

BioAcoustic Mat는 오디오 장치에서 음악을 재생하기 시작합니다. 연결된 장치의 볼륨을 거의 최대로 조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컨트롤러의 볼륨 + 및 – 버튼을 사용하여 볼륨 수준을 조정합니다.

헤드폰 사용

​헤드폰을 BioAcoustic Mat에 연결하고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않고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BioAcoustic Mat의 전면 왼쪽 상단에 있는 헤드폰 잭에 헤드폰을 연결합니다. 컨트롤러의 + 및 – 버튼으로 볼륨을 조정합니다.

NOTE: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보유 중인 고객께서는 매트 아래 부분에 응향 진동매트를 설치 한 후 사용하면 됩니다, 1시간 정도 소요되는 치유 시간이 지겹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음악이 있다면 그 것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자연은 최적의 치유 환경 입니다,

하지만 이런 저런 사유로 자연을 접하기 어려운 경우라면 자연속에서 느낄 수 있는 느낌을 재현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시간 동안 무념무상의 세계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음악 프로그램이 치유 프로그램에 따라 선택 할 수 있지만 종교가 있으신 분은 찬송가 혹은 찬불가를 연결하여 그 파동을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