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 시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합니다
성경책에서 빛과 소금을 강조 합니다
빛은 태양 광선을 의미하며 소금은 인체 건강에 유지에 있어서 너무나 소중한 물질 입니다
만약에 소금을 극단적으로 섭취하지 않고 저염식만 시도하다가는 체내 염도가 낮아져 쇼크로 인하여 사망 할 수 있습니다. 오래전 미국에서 물 많이 마시기 대회에서 우승한 여성이 귀가 후 3시간 후 사망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사인은 물을 과도하게 마셔서 체내 염도가 낮아져 쇼크사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일반 소금을 적게 섭취하는 것은 맞는 말 입니다
그 이유는 일반 소금속에는 각종 오염물질,중금속,가스,간수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그 것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인체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유해 성분을 모두 제거하여 섭취할 경우 오히려 생체 건강 유지에 지대한 공헌을 하게 됩니다.응급환자가 병원에서 긴급으로 주사하는 링거주사는 0.9% 소금물 입니다 .문제는 안전한 소금을 섭취하는 것이 정답 입니다
바이오매트 온열요법과 순수 소금 그리고 미네랄 보충
바이오매트 온열요법 시 반드시 음용하여야 하는 순수 소금과 미네랄 보충의 의미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은 저온 중온 고온으로 나누어져 사용을 합니다.통상적으로 땀을 흘리지 않는 저온 요법이나 중간 온도에서는 땀이 흐리지 않기 때문에 굳이 순수 소금이나 미네랄을 보충하지 않하여도 건강에 크게 지장은 없지만 70도의 고온 요법 중에는 많은 땀을 흘리게 됨으로써 체내의 미네랄 성분이 빠져 나가기 때문에 이 것을 보퉁해 주어야 탈수 현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소금은 절반 이상이 각종 불순물과 중금속, 간수, 가스들이 함유되어 그러한 것들이 건강에 유해함으로 일반 소금은 섭취하여서는 안 됩니다.
더군다나 투병 중인 경우에는 더욱 더 체내 전해질 농도 조절이 필요하기 때문에 순수 소금의 중요성은 매우 중요합니다.그러나 아직까지 소금에 관한 지식이나 잘못된 정보로 인하여 무조건 소금은 나쁜 것이라고 치부하는 경우가 많아 안타까운 일 입니다.아직까지 소금에 관하여 유해론과 무해론이 존재를 하지만 소금은 먹는 량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소금의 질이 문제입니다.
소금 중에서 불순물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순수 소금은 투병 중인 환자의 경우라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이러한 근거는 응급환자나 수술중에 링거 주사를 기본적으로 맞는 이유도 체내에 적정한 전해질 농도를 맞추어주고 미네랄을 공급하여 주기 위하여 현대 의학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 것 입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이동이 용이하도록 여행용 캐리어 가방에 각각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시 기본으로 캐리어 가방 제공 됩니다.
다만 순수 소금을 정제하는 과정이 어렵다보니 아직까지 가격이 고가인 것이 단점이지만 건강을 위한다면 순수 소금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일반소금의 경우 pH농도가 6.3 이고 순수 소금은 인체의 가장 이상적인 pH농도인 7.3-7.5를 유지하고 있어 체내 pH 농도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며 콩팥의 삼투압 작용을 상승시켜 노페물 배설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암 환자의 경우 대부분의 pH농도가 5-6정도의 산성화된 상태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pH 농도를 조절해 주는 순수 소금의 필요성은 더욱 더 절실합니다.
바이오매트 온열요법 시 제공되는 순수 소금은 고온 요법으로 인하여 체외로 배출되는 미네랄 성분을 보충하여 주고 미토콘드리아가 반응하여 생성되는 열활성 단백질을 체내에 순환을 촉진하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바이오매트 고온 요법 시 반드시 음용을 하여야 최대 기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미네날 원액은 고농도로 농축이 되어 물 한컵에 3방울 정도 희석하여 음용을 하고 음식에 혼합하여 먹어도 됩니다.바이오매트 고온요법 시 아무 소금이나 먹지말고 반드시 당사에서 제공되는 순수소금을 음용하시기 바랍니다.
NOTE: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 시 주의사항: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2가지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첫번째는 수면 중이거나 휴식을 취할 경우에는 본인이 원하는 온도 영역에 맞추어 사용하면 됩니다. 통상적으로 수면 시에는 45도에 설정을 하면 가장 적정한 온도 입니다, 그러나, 여름철의 경우는 매우 덥기 때문에 최저 온도인 35도에 설정을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온열감을 거의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바닥의 매트와 미니매트를 최고 온도인 70도에 설정하여 약50분 정도 이불을 덮은 상태에서 누워있습니다. 일종의 찜질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이 때 많은 땀이 분비되기 때문에 그로인하여 수분이 감소하고 체내의 미네랄 성분이 빠져 나오게 됩니다. 그러므로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하기 위하여 전신 온열요법을 하기 전에는 반드시 순수소금을 물 한컵에 희석하여 음용한 후 시도하는 것이 안전 합니다.
또 전신 온열요법을 시도 한 후 저체중 상태이거나 영양결핍인 환자는 어지럼증을 느낄 수 있으므로 약5분 정도 매트 위에서 안정을 취한 후 따듯한 물로 샤워를 해주어야 합니다. 만약에 어지럼 현상이 있을 경우에는 물 한컵에 순수소금을 희석하여 음용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건강한 사람의 경우에는 그러한 증상이 없으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만약에 환자가 저체중 상태이거나 영양결핍인 상황이라면 전신 온열요법 시간을 줄여야 하고 하루에 시도하는 횟수도 줄여야 합니다. 무작정 시도하다가는 몸에 무리가 생길 수 있으므로 반드시 올바른 사용법을 설명 듣고 난 후에 시도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즉 환자의 체중과 영양 상태에 따라 적절한 온도,횟수,시간을 조절하여야 합니다.
특히 중증 환자이거나 기력이 낮은 경우에는 하루에 한 번 혹은 이틀에 한 번 시도하는 것이 좋으며 절대로 무리하게 시도해서는 안 되며 간혹 명현반응이 생길 수 있다는 것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순수소금(참소금):
48시간 용융한 참소금 90포/1박스 \100.000원
(금전적 부담이 되는 경우라면 최소한 48시간 이상 제품을 추천)
소금은 인체 건강 유지에 절대적인 존재 입니다. 과거 역사속에서는 소금을 확보하기 위하여 전쟁까지 일어난 일이 있듯이 소금은 너무나 중요한 존재이기에 가끔 빛과 소금같은 존재라고 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소금을 과다 섭취하면 건강을 위협할 수 있지만 인체에 필요한 량만큼 적당하게 섭취하면 오히려 건강을 지켜주기도 합니다.
만약에 탈진이 된 상태에서 우리 선조들은 소금물을 먹여서 사람을 살렸습니다, 현대에 와서는 응급환자에게 링거주사를 통하여 기력을 회복시키기도 하듯이 인체의 건강 유지에 소금은 절대적인 역활을 하고 체내 염분 농도는 0.9%를 유지하여야 하고 pH농도는 7.4 정도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은 상태 입니다.
신기하게도 임신 중 양수는 0.9의 염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만약에 무조건 저염식을 하거나 극단적으로 소금을 섭취하지 않으면 우리 몸이 어떤 반응이 일어날까요, 끔찍한 일 입니다. 물론 과도하게 소금을 섭취하게 되거나 유해 성분이 많은 소금을 섭취하면 당연히 질병의 원인이 되고 암을 악화시키기도 합니다.
그러나, 소금에 관하여 제대로 알고 접근을 하여야 합니다. 소금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해로운 이유는 소금속에 함유된 각종 중금속, 노페물,간수,가스 등이 있기 때문 입니다. 즉 일반 천일염을 먹는다는 것은 바닷물을 먹는 것과 같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요, 천일염을 제조하는 과정을 역순으로 상상해 보면 이 말을 이해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문제는 소금속에 함유된 각종 유해 성분을 모두 제거해 버리면 안전한 소금이 되고 오히려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역활을 하게 되는 것 입니다. 그래서 소금 만큼은 유해성분이 없는 좋은 소금을 먹어야 합니다. 순수소금(참소금)은 1.000도의 상태에서 48시간과 300 시간 용융을 하여 유해 성분을 모두 제거한 안전한 소금 입니다, 하지만 무엇이라도 과유불급의 의미를 염두하고 적당하게 잘 활용하려는 지혜가 필요 합니다.
힐링어드바이저ㅣ김동우
'원적외선 온열요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 요법 시 음용하여야 하는 것 권장 (0) | 2023.09.30 |
---|---|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그리고 요가와 명상 (0) | 2023.09.30 |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프로세트로 구성한 이유와활용 방법에 관하여 (0) | 2023.07.15 |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안전성 검증과 인증에 관하여 (0) | 2023.07.15 |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온도 영역별 적용 조건 (0) | 2023.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