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 관련 궁금증 해결

바이오매트 2020. 4. 9. 10:14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 관련 궁금증 해결  


  


1. 기존의 온열 제품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나요

 

온열을 발생하는 제품들은 많습니다, 예를들어 족욕,반신욕,찜질방,숯가마방,효소방,황토방,왕 쑥뜸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온열들은 피부층만 가열을 하여 일시적으로 체온을 올려주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효과는 있지만 온열이 몸속 깊숙히 투열되는 효과는 없기 때문에 이러한 온열요법을 한 후 20분이 경과되면 일시적으로 높여진 체온이 원래 체온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것이 일반 온열 제품들의 기대 효과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과학이 발전하면서 인체내 깊숙히 온열을 투열할 수 있는 기술이 개발되다보니 최근에는 고주파 방식,원적외선 방식, 초음파 방식을 이용한 온열 제품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이용한 온열 효과는 인체내 어느 곳이나 온열 효과를 줄수 있기 때문에 의학적 목적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 실정 입니다,

 

고주파 온열 치료의 경우에는 최근에 왠만한 의료기관에서 많이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고 초음파 방식도 하리푸나이프라는 의료 장비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또 원적외선 방식을 이용하여 물리치료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실정 입니다, 그 중에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온열 효과는 원적외선을 이용한 기술이기 때문에 일반 온열 효과와 다른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원적외선도 파장에 따라 투열되는 깊이가 다르기 때문에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특별한 기술을 이용하여 심부 14cm 에서 최고 20cm까지 투열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일반적인 온열 효과와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온열 효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이용하여 최고 70도의 온도에서도 화상을 입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상승된 체온은 전신 온열요법이 모두 종료된 후에도 높여진 체온이 최소 4시간 최장 8시간까지 유지되는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가 기존 온열요법과 가장 큰 차이점 입니다,

 

2.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효능 및 효과가 검증이 되었나요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1997년에 개발되어 현재 까지 전세계적으로 공급이 되고 있으며 그 동안 수 많은 의학적 실험과 검증 과정을 거친 제품 입니다, 또한 그와 관련된 모든 정보와 자료는 공개되고 있으며 인터넷으로 대부분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이용한 효능이나 효과는 관련 법규로 인하여 모두 공개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만 그와 관련된 자료는 추후 제공이 가능 합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에서 자신들이 소개하는 것이 좋거나 뛰어나다고 홍보를 하지만 그러한 내용을 증빙할 수 있는 근거 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상담 시 설명드리는 모든 정보는 근거에 의하여 설명드리며 과대 과장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만약에 무조건 자신들이 판매하는 제품이 좋다고 하는 것은 설득력이 없습니다, 반드시 근거 자료 제시를 기준으로 제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3..전자파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어느정도 나오는지 어떤지.....상세히 설명해주세요

 

바이오매트는 이미 국내와 미국 유럽 등에서 전자파 규격에 합격된 제품입니다. 또한 구조적으로 전자파를 차단하고 있기 때문에 전자파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전자파를 조절기와 선을 통해 빠져 나가게끔 하고 있기 때문에 조절기는 가장 신체와 멀리 떨어진 곳에 놓고 사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바이오매트를 사용하시는 동안 전자파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4.제품을 관심있게 보고있습니다.

 

막상 구매할려고하니 프로매트와 싱글매트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바이오 매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바이오 매트 싱글매트 제품과 프로매트 제품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이동성의 차이 입니다. 또한 프로페셔널 매트는 설계 당시 미국 내 병원에서 사용 하기 편리한 사이즈로 설계 되었습니다. 이동이 잦으신 경우 또는 병원형 침대에서 사용 하실 경우에는 188CM X 70CM의 프로페셔널 매트를 가정에서 사용 하실 경우에는 쿠션감이 조금 더 나은 200CM X 100CM 싱글 매트를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5.미니매트가 배위에 덥는거라고 하는데 그 외의 어떤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나여?

 

미니매트는 온열 요법으로 사용하실 때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사무실 책상의자에서 온열 방석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가정내에서도 쇼파나 의자에 방석 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무릎의 통증을 호소하시는 경우 무릎에 얹어 놓고 사용 가능 하십니다.

그 뿐만 아니라 미니매트는 다양한 신체 부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저희 엄마께서 자꾸 손이 저린다고 하십니다. 이럴때 바이오매트를 사용해도 될까요?

 

보통 혈액 순환이 잘 되지 않는 분들께서 손저림 현상을 호소하곤 합니다. 바이오매트는 혈액순환 개선 기능과 근육통 완화 기능으로 의료기기 승인을 받은 제품이며 일본 후생성은 물론, 미국 FDA에서 의료기기로 승인을 받은 제품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꾸준한 바이오매트 사용 후 손저림 현상과 저체온증에서 벗어났다고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바이오매트는 한 두번의 사용이 아닌 꾸준하게 사용했을 때 진정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7.바이오매트를 구매하고싶은데요 .학생신분이라 도저히 구매할수가없네요 .


그런데요 애니스톤 비발디 매트도 방석제품으로팔던데 이건 방석제품으로 판매를 하지않나요??? 가격이 도저히 못사겟네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저체온과 냉증떄문에 너무 고생하고 있네요   

바이오매트를 방석 제품으로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미니매트를 구매 하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바이오매트는 한번 구매하시게 되면 2년동안 무상 as 를 받으실 수 있으시며 10년 이상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많은 분들께서 바이오매트를 사용하신 후 저체온증에서 벗어났다고 말씀 하십니다. 기타 자세한 구매 상담은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상담 하실 수 있으며 상담전화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매트를 2개쓰고있는데요 하나는 EMI Autoblock 표시등이 계속 들어와 있는데 다른하나는 안들어 옵니다. 안들어 오는것은 고장인가요?

 

EMI AUTOBLOCK 표시등은 항시 점등 되어 있는 LED로서 점등이 되시지 않는 경우 LED 고장 상태로 예상되어 집니다. 사용상 및 기능상의 문제점은 없으시지만 고객 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A/S 가능 하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바이오 매트 전 제품은 2년간 무상 A/S가 가능 합니다.

 

9.뉴질랜드 인데요... 이곳은 지점이 없더군요...

 

구매는 한국내 무통장으로 가능한데...뉴질랜드 에서 사용할려합니다. 이곳은 전압이 240 볼트인데... 구입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해외배송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구매할수 있는 방법 꼭 알아봐 주십요 .고객님의 질문은 yhmedics@hanmail.net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바이오매트를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문의 사항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제가 살 때 40분 동안 체험을 하라고 하던데.. 70도 온도 설정을 해놓고.. 30분 정도 예열 후 들어가니까 너무 뜨겁고 답답해서 15분 있기가 힘들더라구요.. 40분을 채워야 효과가 있는것인가요? 주변에서 바이오매트 쓰고 건강이 좋아졌다고 하는 분이 계셔서 꼭 저도 효과를 보고 싶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70도에서 한시간 체험하는 온열 요법은 많은 분들께서 체온 관리 목적으로 사용하고 계십니다. 견디기 힘드시면 30분에서 시작하여 차차 시간을 늘려가시라 말씀을 드립니다. 온열 요법을 통하여 건강을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처음에는 본인이 견딜 수 있는 시간만큼 체험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이오매트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11.바이오매트 프로세트를 2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 입니다.


2년 이상 사용 하다 보니, 매트위에 누워서 땀을 많이 흘리게 됩니다. 그러면 등쪽에 닿는 부분이 소금성분인지 누렇게 변색되어 보기에 좋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등쪽만 누렇게 변색이 되었네요. 사용상에 문제(효과감소? ) 는 괜찮은 것인지 궁금 하구요. 매트를 세탁을 할 방법은 없는지 알려 주세요. 항상 면 패드를 사용 하지만, 오래 사용 하다 보니, 땀 자국이 지워지지가 않네요

 

바이오매트로 온열 체험을 하시면 많은 양의 땀이 나오기 때문에 반드시 향균 효과가 있는 면패드를 깔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땀이 많이 나오시는 분의 경우 2장의 면패드를 깔고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또한 매트 사용 후 면패드는 반드시 바로 벗겨내어 건조시키셔야 합니다. 면패드를 바로 벗겨내지 않으실 경우 땀의 소금 성분이 매트로 스며들어 하얗게 변색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면패드는 최소 일주일에 한번 세탁을 해 주셔야 합니다. 매트는 전기 제품이기 때문에 세탁을 하실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물질이 묻은 경우 마른 수건에 물기를 조금 묻히셔서 닦아 내시면 됩니다.

 

등쪽 부분 변색으로 인하여 수리를 원하실 경우 교체를 해드릴 수는 있습니다만 비용이 청구 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더라이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전기매트 사서 사용하다보면 몇 년 있다가 사라지고...

AS 도 못받고... 그런경우가 많은데.. 이 회사 제품은 의료기기라고 하는데 맞나요?

 

바이오매트는 미국 FDA, 일본 후생성, 그리고 한국 식약청으로부터 의료기기 승인을 받은 제품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평소 체온 관리를 위해 사용하고 계십니다. AS 는 본사 상담 전화 080-200-0355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처리 해드립니다. 바이오매트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13.매트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체온 관리에 도움도 되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여름에 에어컨 때문에 배아프고 머리 아프고 그랬는데 매트에 살짝 들어가 있으면 배 아픈것도 사라지고 너무 좋네요 .그런데 제가 이 매트를 거실에 깔아놨는데요 .면패드를 몇 일 안 덮어 놨더니 사이사이 홈에 먼지가 뿌옇게 끼더라구요 이거 청소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트를 잘 사용하고 계시다고 하니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선 바이오매트는 전기제품이기 때문에 절대 세탁을 해서는 안됩니다바이오매트의 먼지는 청소기를 이용하셔서 먼지만 제거 하시면 됩니다. 만약 매트가 조금 더러워지셨다면 마른 수건에 물을 조금 묻히셔서 가볍에 닦아주시면 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항상 면패드를 깔고 사용하시는 것입니다

 

14.바이오매트 치료를 하기 전에 소금을 마시는 것에 관하여 궁금합니다 .


상식적으로 암,고혈압,당뇨병 환자에게는 소금을 적게 먹으라고 하는데 아무리 온열치료도 좋지만 소금이 인체에 나쁜 영향을 주지 않을까요 .이 점에 관하여 설명을 부탁합니다. 혹시 소금을 먹고 병이 악화되지 않을까요?????? 걱정이 됩니다.

 

일반 이온화되지 않은 소금의 과다 섭취는 문제가 됩니다. 소금의 문제점은 보통 일반적인 소금의 제조 과정의 문제에서 비롯된 부분이 많습니다. 바이오매트 사용 시 많은 땀을 흘리게 되십니다. 땀에는 독소와 함께 전해질도 빠집니다. 따라서 전해질과 미네랄 보충을 위해 데톡시를 권장드립니다. 일반 소금이 아닌 소금 성분의 독성을 1000도에서 300시간 용해를 통해 녹여낸, 순수한 이온화된 소금입니다.

 

환자분들의 경우 이온화된,독성이 제거된 소금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온열요법 시 음용은 독소제거도 쉬워지고 ,전해질 보충도 됩니다. 이온화된 영양소와 미네랄의 섭취이며 온열요법 시 함께 섭취하시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15.바이오매트를 한 달전에 구매하여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너무 더워서 힘들때도 있지만 직원이 설명해준대로 데톡시를 탄 물을 마시고 하니까 좀 낫더라구요 .에어컨을 틀고 해서 그런가 땀이 좀 덜나는 것 같기도 한데 다른 분들은 땀이 엄청 많이 난다고 하던데 저는 에어컨때문에 땀이 잘 안나는 걸까요?

 

너무 덥기는 하지만 체온 관리를 위해 열심히 사용하려 하고 있습니다. 매트위에 까는 천으로 된 커버는 계속 씌어놓고 있어야 하나요? 땀도 나고 요즘 날씨도 습해서 곰팡이가 생기지는 않을까 걱정인데요 저는 땀이 많이 나지는 않는데 매트에서 온열 체험 할때마다 세탁을 해주어야 하는가요? 궁금하네요

 

땀이 배출 되는데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매트를 청결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여름철인 경우 온열 요법 체험 후 면패드를 벗겨 내어 면패드는 건조시키시고 탈취제를 매트에 뿌려 주시면 됩니다. 면패드는 땀이 많이 나신 다면 일주일에 2번 정도 세탁하셔도 좋고 이틀에 한번 세탁하셔도 됩니다. 다만, 면패드 없이 체험 하실 경우 땀이 매트에 스며들어 변질 될 우려가 있으므로 꼭 면패드를 깔고 온열 체험 하시길 바랍니다.

 

16.날씨도 너무 덥고 답답한데.. 이불 꼭 덥고 체험해야 하나요?

 

바이오매트 온열 요법을 하실 때 이불을 덮고 사용하실 경우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몸을 따뜻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답답하시다면 공기를 조금 선선하게 하신 상태에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여름철의 경우 더 많은 땀을 흘릴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물을 섭취하셔야 되며 전해질 보충을 위하여 꼭 데톡시를 융용시킨 소금물을 드셔야 합니다. 갑자기 전해질이 빠져 나갈 경우

 

어지러움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일반 소금물을 드시면 안됩니다.) 보다 더 효과적인 온열 요법을 위해서는 이불을 덮고 이용하시기를 권해드리는 바입니다하지만 본인이 견딜 수 있는 한도에서 체험 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너무 답답하시다면 무리해서 이불을 덮고 이용하기 보다는 다리는 내놓고 사용하거나 다리쪽만 덮고 사용하시는 방법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17.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평소에 잘때나 휴일에 쉴 때 집에서 바이오매트르 온열 요법을 합니다.그런데 술을 마시고 나서 매트에 누워도 됩니까? 보통 술 마시고 너무 더운 곳에 있으면 안 된다고들 하잖아요 .

 

바이오매트를 사용하시게 되면 원적외선의 공진 운동으로 세포를 운동시키기 때문에 신체가 활성화 되고 노폐물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심한 음주로 고온 상태에서 주무시게 되면 안 됩니다. 고온에서 너무 오랜 시간 누워 있지 않도록 타이머 설정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높은 온도에서 자세 변화 없이 오랫동안 누워 있는 경우 저온 화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바이오매트는 의료기기입니다사용방법을 충분히 숙지 하신 뒤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바이오매트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십시오.  

 

18.매트에 누울 때요 코드가 꼽히는 부분에 꼭 머리를 두고 누워야 하는지요? 그쪽이 머리 두는 방향인가요

 

매트에 누우시는 방향은 크게 상관이 없으십니다. 편하신 방향으로 누우시면 됩니다. 바이오매트를 이용하실 때는 땀이 많이 배출 되기 때문에 반드시 면패드를 깔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면패드는 자주 세탁하시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그 밖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070-8846-7582 / 010-7216-6789 로 전화주셔도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총판 / 더라이프 케어 시스템

24시간 상담 및 제품 구입 직통 전화

010-7216-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