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구입 고객에게 드리는 조언

바이오매트 2020. 3. 9. 13:24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구입 고객에게 드리는 조언

바이오매트는 일반 온열제품과 차원이 다른 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기술적으로 최고 70도의 온도에서도 화상을 입지 않고 심부에 투열되는 깊이도 다릅니다.


일반 온열제품의 경우 피부층만 자극을 하기 때문에 단순하게 보온의 용도로는 적합하지만 그 외의 효과는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그러나 바이오매트 온열의료기의 경우 부분적으로 집중 투열하는 국소적 온열요법과 전신에 온열을 가하여 얻어지는 효과는 다르기 때문에 많은 돈을 들여 바이오매트를 구입하게 됩니다.


또한 바이오매트는 한국 식약청으로 부터 근육통의 완화 및 혈액순환 개선에 유효한 것으로 허가를 받아 병원 및 개인용 의료기로 판매되고 있으며 특정 질환의 보조적 요법임을 인지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현대의학적 치료는 기본적으로 하되 바이오매트를 보조적으로 활용한다는 인식이 필요합니다.그러므로 특정 질병과 관계없이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은 크게 위험하거나 부작용을 초래하지 않기 때문에 환자가 사용하여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간혹 환자분들이 담당 의사 선생님에게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에 관하여 질의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행히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에 관심이 있거나 잘 아는 의료진은 보조적 요법으로 사용하여도 큰 문제가 없다고 추천을 합니다. 그러나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을 잘 모르는 의료진은 부정적인 시각으로 언급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이오매트가 가지고 있는 효능이나 효과에 관하여 과장 되게 설명을 하거나 환자 임의대로 그런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대 해석하여 언급 할 경우 당연히 의사는 부정적 답변을 할 것 입니다. 하지만 만약에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이 주는 기본적인 기대 효과에 관하여 설명을 한다면 그 것을 부정적으로 말할 의사는 없을 것 입니다.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 보면 이해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어떤 의사가 환자의 정상 체온을 유지하여 주고 근육통을 완화해주고 혈액 순환을 개선시켜 준다고 하는데 부정적으로 답변할 무식한 의사는 없는 것 입니다.설령 바이오매트 온열의료기기 허가 사항외 뛰어난 효능이나 효과가 있어도 그 것을 홍보 할 수가 없습니다. 반드시 규정에 따라 허가받은 부분만 언급을 할 수 밖에 없는 것 입니다. 그래서 바이오매트 온열요법는 항상 기본에 충실하며 국내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어떤 연유이던지 현대의학적 치료와 더불어 바이오매트가 보조적으로 도움이 되어 환자의 투병에 도움이 되거나 호전시켜 주는 순기능에 충실한다면 그 것으로 만족을 하는 것 입니다.지나친 기대를 하는 것도 문제이지만 그렇다고 너무 과소 평가 할 필요는 없는 것 입니다.


인체는 개인에 따라 환자의 증례에 따라 기대 효과가 다를 수 있으며 동일한 질병에 동일한 요법을 한다고해서 산술적 수치로 정확하게 답을 얻지 못하는 것 입니다.

 

또한 어떤 보조적 요법이나 현대의술도 환자의 증례에 따라 항상 변수가 일어날 수 있다는 것 입니다.예를들어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을 시도한 후 기본적 명현반응으로 인하여 환자가 며칠 동안 몸이 노곤함을 느낄 수 있으며 그 외 다른 반응도 있을 수 있기에 그런 부분을 가지고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이 전혀 효과가 없는 것으로 치부한다면 그 것은 큰 오산 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만들어진 질병이 정상으로 환원되는 과정에서 일반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명현 반응을 견디지 못하여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이 전혀 효과가 없는 것으로 치부한다는 것은 참으로 아쉬운 일이며 굳이 그런 분은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을 시도하지 말 것을 당부 드립니다.

 

우리는 어떤 목표를 향하여 가는 도중에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것 입니다.그런 과정에서 아픈 만큼 성숙하는 것 입니다.그리고 우리 인체가 무슨 기계처럼 부품한개 교체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도 아닙니다. 아직도 우리 인체의 비밀이 잘 풀리지 않은 상태에서 작은 변화와 반응을 과민하게 받아들일 필요는 없는 것 입니다. 보다 성숙되고 지혜로운 판단을 통하여 과연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이 어느 한계까지 도움이 될까하는 진지한 고민이 필요 한 것 입니다.

 

필자는 고객분들에게 이런 말을 자주 합니다.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은 정말 대단한 제품이고 환자에게 보조적으로 반드시 필요한 것이라하면 당신의 말이 맞습니다. 그러나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이 전혀 효과가 없다고 언급하는 환자가 있다면 당신의 말도 맞습니다.라고 언급을 합니다. 그 선택은 환자와 보호자의 몫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