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자연 치유와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온열요법

바이오매트 2020. 3. 9. 13:18




자연 치유와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온열요법

 

자연 치유 요법이란 한 마디로 정리하자면 인체 스스로 자신의 질병을 낮게하도록 노력하는 것 입니다. 질병이라는 것도 내 몸에 이상 현상으로 인하여 생긴 것이기에 반드시 인체 스스로 치유 할 수 있다는 논리와 같은 것 입니다. 하지만 모든 환자가 자연 치유를 시도한다고 병이 치유되는 것이 아니며 응급 상황의 경우에는 반드시 현대 의학적 조치를 빨리 받는 것이 현명한 방법 입니다. 

 

그리고 어떠한 질병이라도 치료 타이밍이 매우 중요하기에 너무 늦은 단계에서 자연 치유법을 시하는 것은 무리 입니다. 예를 들어 죽음이 임박한 최악의 상황이거나 정상 체중을 유지하지 못하고 영양 결핍인 상태에서는 인체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이나 여건이 안 되어 더 악화 될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전문 의료진의 조언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자연 요법으로 투병을 할 경우라면 사전에 충분한 지식과 정보를 습득하고 시도를 하여야 하그에 관한 책임을 환자의 몫 이기에 신중하게 판단하고 선택하여야 할 것 입니다. 간혹 어떤 사람이 어떠한 방법으로 병을 완치하였다고 하더라도 본인도 동일한 방법으로 동일한 결과를 얻는다는 보장이 없다는 것 입니다.

 

자연요법을 시도 할 경우 기본적 원칙

 

1)어떤 음식이라도 골고루 잘 섭취를 하여야하며 특정 음식만 고집하여서는 안되며 트랜스 지방이 적은 육류를 적정하게 먹어야 합니다. 간혹 환자는 육류를 절대로 먹어서는 안 된다고 충고하는 말에 속지마시길 바랍니다. 투병중인 환자가 적정량의 단백질을 공급받지 못하면 절대로 질병을 이길 수 없습니다. 

 

2)스트레스는 최대의 적 입니다. 자신의 성격 탓으로 돌리지 마시고 병을 낮기 위해서는 본인 스스로 성격을 바꿔어야 합니다.매사 부정적이고 분노를 잘 하고 의심을 하는 행위는 암 투병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매일 박장대소를 하면서 바보처럼 싱글벙글 거리면서 살아야 합니다. 질병에 대한 두려움, 걱정, 자괴감으로 부터 벗어 나야만 이길 수 있습니다. 

 

3)자연은 최고의 치유 환경 입니다. 개인 사정으로 집을 떠날 수 없다고 핑계를 되지말고 지금 현재 무엇이 가장 소중하고 필요한 것인지를 인식하고 암이 나을 때 까지 머물거나 혹은 최소 3개월만이라도 자연속에서 생활 할 것을 권장 합니다. 금전적 여건과 자신의 상황 때문에 자연으로 갈 수 없는 어려운 여건이라도 살기 위해서는 무리가 되지만 반드시 시도를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육류를 권하지 않는 쉼터,요양원은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조용하게 투병할 수 있는 독립적 공간이 있다면 최적의 조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연속에서 얻은 음식 재료를 직접 요리하며 자연과 더불어 생활하여야 합니다. 

 

4)환자가 특정 약초를 먹고 나았다는 말에 현혹되지 마세요. 아직까지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례는 없으며 상업적으로 판매하는 약초들의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았으며 약초 특유의 독성으로 인하여 오히려 병세를 더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절박한 마음에 아무 약초나 함부로 먹지 마세요.

 

물론 전문 한의사의 조언에 의한 안전성이 확보된 약초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약초 고유의 성분이 있다고 하지만 순수하게 자연에서 본인이 직접 채취하지 않는 경우에는 안전성을 보증하지 못합니다. 검증되지 않은 약초는 간과 신장에 무리가 가거나 손상을 줄 수 있으며 기타 소화 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5)정상 체온을 반드시 유지하여야만 자연 치유에 효과적 입니다.인체는 항상 36.5도를 유지하려는 항산성 범위가 있는 체온은 건강 유지와 투병에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체온 1도가 낮아지면 면역력은 36% 저하되고 신진대사 기능은 12% 떨어지고 체내 효소 활동은 무려 50%이하로 낮아 집니다. 반대로 체온 1도만 올려주어도 인체의 면역체계는 4-5배 정도 상승되는 효과가 있으므로 반드시 정상 체온을 유지하도록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간혹 투병중인 환자분들이 보온을 위하여 조잡한 전기 장판이나 온열제품을 사용하는데 많은 제품들이 유해 전자파가 인체 허용치를 넘거나 화재의 위험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조금 가격이 비싸도 전자파가 발생되지 않는 안전한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중 이용 시설(찜질방,사우나)은 밀폐된 공간이기 때문에 공기 질도 낮고 각종 세균으로 인하여 면역력이 약한 환자에게는 치명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공간은 이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독립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개인 찜질방 같은 곳은 상관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은 가급적 회피하여야 합니다. 

 

6)투병중인 환자에 보조적으로 도움이 되는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을 추천 합니다. 바이오매트는 한국 식약처로 부터 근육통의 완화, 혈액순환 개선,체온 상승의 효과로 허가 받은 의료기이며 개인이 구입하여 보조적 요법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투병중인 환자는 정상 체온 유지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매일 아침과 저녁에 1시간씩 70도의 고온 상태에서 사용을 하면 정상 체온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며 전신 온열요법 시 얻어지는 다양한 기대 효과가 있으므로 투병중인 환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방법 입니다.

 

특히 유해 전자파가 전혀 발생되지 않아 안전하며 수맥파까지 차단하는 효과가 있어 자연속에서 자연 치유를 시도하는 환자에게 기본적으로 병행할 것을 권장 합니다. 또한 고온 요법 시 높아진 체온은 최소 4시간 최장 8시간까지 유지되는 효과가 있고 각종 통증의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