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 탑재된 천연 자수정 이야기

바이오매트 2022. 5. 23. 09:28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 탑재된 천연 자수정 이야기

 

 

자수정은 천연 보석이며 자연속에서 수 만년이상을 견뎌 내면서 탄생되는 광물 입니다. 수정은 백수정과 자수정으로 분류가 되며 동의보감에도 치유 효능이 있는 것으로 기록이 되어 있지만 아직까지 과학적으로 밝혀진바는 없습니다.그러나 자수정에서 고유의 파장이 발생되는 것은 확인되어 이러한 파장이 인체에 좋은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일본의 경우 집을 지을 때 기둥 맨 아래에 자수정 덩어리를 묻는 것은 집 전체에 자수정의 파동을 느끼게 하고자 관습으로 행해져 오고 있습니다. 특히 자수정을 이용한 반지,팔찌,목걸이는 몸에 지니고 있으면 좋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과학의 발달로 첨단 전자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것도 엄밀히 따져보면 자수정도 일부 역활을 하였다고 봅니다.

 

그 이유는 반도체 제조 공정에 들어가는 Memory 소재는 자수정 속의 실리카라는 성분을 주재료로 한다는 것 입니다.아마도 자수정에 없었더라면 반도체 기술을 상상하기 어려울 것이라 개인적으로 생각 합니다. 하여간에 자수정은 인체에 이로운 점은 있지만 부작용이나 해가 되는 부분은 전혀 없다는 사실 입니다.

 

참고로 외국의 경우 자수정을 이용한 실험에서 다양한 사례를 보고 하였는데 콜로라도의 자수정 요법의 학교는 5 년 동안 학생들의 5 개 그룹을 공부하고 자수정이 두통, 사지의 신경 참여 및 여성의 증상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준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 외 모 제약회사에서는 저널을 통하여 자수정과 같은 보석과 관련된 다양한 실험을 통하여 인체 순환 문제, 두통, 불임, 불면증, 근육 경련, 신경 과민, 통증등에 유효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되고 있지만 아직 명확하게 입증이 안 된 상태 입니다.그리고 성격에도 자수정에 관하여 일부 언급하고 있는데 성자들의 흉패에 많은 보석으로 장식을 하면서 자수정이 삽입되어 있으며 예루살렘의 열두 성벽에도 자수정이 장식되어 있다고 합니다. 옛 사람들은 자수정은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바이오매트 전체에 천연 자수정을 탑재한 이유는 천연 자수정 고유의 주파수 32.876Khz 영향과 바이오매트 하단부에서 발생되는 인위적인 원적외선 파장을 맨 마지막 단계인 천연 자수정을 통과하면서 가장 자연적인 파장으로 유도하기 위함 입니다. 그리고 많은 보석들 중에서 방사 효율이 가장 높기 때문에 자수정을 선택한 것 입니다. 그리고 바이오매트가 고가 제품으로 판매되는 이유도 많은 량의 천연 자수정을 탑재하였기 때문 입니다.

 

24시간 상담 및 제품 주문 전화 직통 : 010-7216-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