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신뢰의 상징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명성

바이오매트 2022. 4. 17. 16:16

 

 

 

믿고 맡길 수 있는 이름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Richway Korea

우리는 항상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해 보이는 생활 방식을 개선하고 혁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 성능 및 전문적인 디자인에 대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로 모든 제품을 만듭니다.

 

리치웨이의 바이오매트는 전 세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를 더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1997년 리치웨이의 이야기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

우리 (주)알앤엘은 RICHWAY BIOMAT가 획기적으로 삶을

변화시키는 제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RICHWAY BIOMAT는

오늘날까지도 사용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우리는 전 세계 수십만 명의 RICHWAY BIOMAT 사용자로부터 놀라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몇 분 동안, 또 다른 사람들은 몇 시간 동안 RICHWAY BIOMAT를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RICHWAY BIOMAT에서 깊은 잠을 자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몇 년 전 이 문제를 바로잡기 시작했습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우리의 연구개발 또한 발전했습니다. 이러한 미래지향적인 진보로 인하여 수많은 발견과 발전을 이루었으며 그 결과, 자체 RICHWAY BIOMAT 독점 기술 특허를 탄생시켰습니다.

 

이러한 발견을 통해서 우리는 사람들이 집에서 자고 회복하는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길을 가고 있습니다. RICHWAY BIOMAT는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침구 제품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합니다.

 

이제 매일 밤 깊은 수면을 즐기고, 상쾌한 신체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RICHWAY BIOMAT는 최첨단 신기술, 엔지니어링 및 방법론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사용자에게 제공함을 목표로, 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RICHWAY BIOMAT는 최고의 재료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리치웨이는 원적외선이 가진 차원이 다른 빛 이론을 연구하는 회사로서 자체 임상 연구소를 통한 지속적인 임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인류의 건강증진에 지속적으로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것을 약속드립니다.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R&L Corporation

 

 

 

 

전 세계에 메시지를 전하는 리치웨이

 

하와이의 리치웨이에서 인사드립니다.

알로하! 최근 (주)알앤엘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탁월한 품질의 당사 제품을 찾고 사용을 통해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알앤엘은 항상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해 보이는 생활 방식을 개선하고 혁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 성능 및 전문적인 디자인에 대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 엔지니어링 및 방법론으로 모든 제품을 만듭니다.

 

바이오매트는 전 세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를 더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건강 문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교황 베네딕토 16세가 R&L Corporation의 건강 관리 향상에 기여 한 것에 대한 축복서

“성부 베네딕토 16세는 진심으로 Dr. Jeanna Kim의 인류를 위한 거룩한 행위에 축복드립니다. R&L Corporation는 UN으로부터 인류공헌을 드높이는데 인정을 받고,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 시키는데에 리더로서 앞장섰으며, 천상의 뜻을 쫓아 많은 이들의 생명을 구원했으므로 귀하에게 성모마리아의 축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 2009년 5월 6일 바티칸에서   

 

UN 특별 공로 인용

Dr. Jeanna Chun Kim, C.E.O. Richway International, Inc.

“그녀는 사람들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탁월한 기여를 하였음을 인정합니다. 그녀는 또한 빈곤층과 사회 전체의 이익을 위해 1차 보건개선에 대한 강력한 리더십과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사실을 인정하여 2009년 6월 1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유엔 협회에서 공식인증을 드립니다.”

- Kernal Roemawi 교수, 박사   

 

R&L Corporation CEO Jeanna Kim과 말레이시아 여왕

말레이시아 왕실은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사용합니다.   

 

월스트리트저널 올해의 기업인 선정

2006년 미국의 저명한 일간지인 Wall Street Journal이 리치웨이의 캘빈킴(Calvin Kim)을 올해의 사업가로 선정했다. 

 

일본 문화청 후시미 왕자로부터의 인정

RICHWAY JAPAN은 일본 문화 기관의 후시미 왕자로부터 일본인의 건강 관리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상을 받았습니다. 

 

미국 백악관 초대

R&L Corporation는 미국 대통령에 의해 우수한 회사로 인정되었으며 설립자는 부시 대통령이 주최한 디너파티를 위해 백악관에 초청되었습니다. 

 

2010년 최우수 의료기기상 수상

스웨덴 왕립아카데미 의료기기 부문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