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기술력과 안전성

바이오매트 2023. 2. 9. 09:27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기술력과 안전성

원적외선 + OOO + 자수정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세 가지 강력한 치유 요소를 하나의 의료 기기로 결합 합니다 . 원적외선 광파 는 몸을 최대 6인치까지 관통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고 세포 수준에서 따뜻한 진동 에너지를 생성합니다.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서 생성하는 OOO은 주변 공기를 채우고 오염 물질이 빼앗아 간 것을 재충전하고 산화 방지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든 적외선 제품에는 열을 원적외선으로 가장 효율적으로 전도하는 일종의 크리스탈이 포함되어 있지만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최고 품질의 자수정 만을 사용하며 ,천연 초전도체입니다. 결합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세 가지 요소는 적외선 제품 범주에서 독특할 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을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투자 입니다.

THE RICHWAY BIOMAT: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독창적인 기술력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17겹의 레이어로 제조 되었습니다

이 것이 고가 제품인 이유 입니다

 

EMF(전자기장):인체에 유해한 전자기장을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서 어떻게 보호 됩니까?

낮은 수준의 비이온화 EMF는 모든 전자 장치에서 방출됩니다. 1990년대에 휴대전화와 기타 전자 기기가 등장하면서 그러한 기기에서 발생하는 전자기장이 우리 건강에 해로운지 알아보기 위한 연구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들 연구의 결론은 낮은 수준의 비이온화 EMF와 소아 백혈병 사이에 매우 약하지만 상관관계를 보여주었지만, 그 외에는 우리의 건강에 위험이 없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즉, 후회하는 것보다 안전한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Richway는 당신이 Richway Biomat에 누워 있을 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참조하면 Richway Biomat에는 두 겹의 바이오매트가 인체에 접근하는 것을 방지하는 전용 레이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Richway가 Biomat의 컨트롤러에도 안전 장치를 탑재 하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EMF 인터셉터는 EMF가 Richway Biomat을 떠나기 전에 지면으로 전도합니다. 이 혁신은 경쟁 제품이 아닌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만의 고유한 기능이므로 완전히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RICHWAY BIOMAT 7000MX 컨트롤러: 기능 및 안전 시스템

Richway Biomat 7000mx 컨트롤러의 기능에는 타이머, 온도 제어, 원적외선 표시등, 오작동 시 경보등 및 EMF 차단등이 포함됩니다. Biomat 컨트롤러에는 전자파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고급 IC 칩이 있습니다. Biomat은 고온에서도 따뜻하게 느껴지지만 뜨겁지는 않습니다. 참고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온도조절기에는 미국 텍사스인스트루먼트사 IC칩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원적외선이 몸속 조직에 침투해 속부터 따뜻해지기 때문에 속으로 느끼고 싶은 온도로 온도를 설정한다. 이것이 Biomat가 난방 패드 및 전기 담요와 같은 화재 위험이 된 적이 없는 이유입니다.그리고 초절전 회로를 채택하여 데스탑 컴퓨터보다 소비 전력이 적어 전기료 걱정을 덜어 드립니다, 또한 라돈과 전자파 안전 규정을 모두 통과한 제품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25년간의 연구 개발한 혁신적인 온열 의료기기 입니다

미국 FDA로 부터 Medical Device 510K 승인을 받은 제품 입니다

(등록과 승인 과정은 전혀 다릅니다, 반드시 승인된 제품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사 제품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