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흥미로운 K바이오매트 속의 천연자수정과 히데오 문양

바이오매트 2022. 12. 26. 15:14

흥미로운 K바이오매트 속의 천연자수정과 히데오 문양

K바이오매트 원적외선 가열 패드의 층 안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Hideo 패턴으로 알려진 신성한 상징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 기하학적 패턴은 활짝 핀 연꽃과 비슷합니다. 캘빈 김은 히데오 박사의 연구를 통해 그 패턴을 알게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패턴을 모든 Biomat® 모델에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Hideo 패턴은 신성한 기하학을 통합한 에너지 패턴입니다. Hideo 패턴은 현재 Biomat®에 포함된 최신 버전의 면 패드에 사용되며 Biomat® 내의 레이어에 각인 됩니다.

 

신성한 기하학은 우리 주변의 멋진 세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복잡한 패턴을 조사하는 것은 창조주의 마음을 엿보는 것과 같으며 창조의 신비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활기찬 청사진은 자연 세계의 빌딩 블록이며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복잡한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신성한 기하학의 증거는 모든 곳에서 발견됩니다. 식물이 자라는 방식부터 인체의 일부까지; 모든 형태는 패턴의 에너지로 스며든다. 신성한 기하학의 중심이 되는 한 측면은 황금 비율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음악과 건축에서 그것의 형태를 인식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황금 비율은 그리스 시대부터 연구된 수학적 비율입니다. 그것은 자연에서 발생하며 어떤 것이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운지 판단하는 방법입니다.

 

신성한 기하학 뒤에 숨겨진 진정한 아름다움은 그것이 우뇌의 예술적 표현과 좌뇌의 지적 사고를 모두 만족시킨다는 것입니다.

이를 보여주는 두 가지 예는 생명의 꽃과 피보나치 수열입니다.

 

 

신성한 기하학 HIDEO 에너지 패턴

생명의 꽃

생명의 꽃은 신성한 기하학에서 강력하고 의미 있는 모양입니다. 그것은 매우 보편적입니다. 이전에 패턴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균일한 간격으로 겹치는 고리로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꽃은 19개의 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주변에 있는 다른 것들과 함께 중앙에서 시작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창조의 순환을 나타내며 모든 생명과 의식이 하나의 근원에서 나온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상징은 전 세계 다양한 문화권의 사원, 미술품, 원고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Leonardo da Vinci조차도 패턴에 흥미를 느꼈고 그 형태와 수학적 속성을 연구했습니다.생명의 꽃은 전 세계 여러 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 – 자금성과 불교 사원.

이스라엘 – 갈릴리와 메사다의 회당.

일본 – 다양한 불교 사원.

인도 – 하리만디르 사힙(황금 사원), 함피, 아잔타의 불교 사원.

터키 – 이탈리아 이즈마르의 에베소 시 – 13세기 이탈리아 미술.

스페인 – 코르도바 모스크 키프로스 – 쿠리온 고고학 유적지.

 

생명의 꽃은 아름다운 균형과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기하학적 모양은 오늘날에도 영적 수행에 계속 사용됩니다.

 

녹색 식물

그것은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자연 속에서 사물의 신성한 본성을 보여주는 모양과 패턴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고대 문화와 종교는 이러한 패턴과 모양이 반복된다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그것들을 수학적 공식으로 분해하면 우주의 모든 것의 구성 요소가 신성한 기하학에서 찾을 수 있다는 이론이 생겼습니다.

 

많은 식물에는 나선형 패턴이 있습니다. 선인장의 가시, 해바라기의 씨앗, 솔방울의 포는 모두 자연에서 발견되는 복잡한 수학적 패턴을 보여줍니다. 이 나선형 공식은 피보나치 수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식물이 어떻게 자라는지를 보여줍니다 –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건물을 짓고 증식합니다.

 

피보나치 수는 식물에서만 발견되는 것이 아닙니다. 챔버가 있는 앵무조개 껍질은 로그 나선을 보여주며 내이의 달팽이관도 마찬가지입니다. 팔뚝과 손의 비율과 사람의 손가락 비율은 모두 피보나치 특성을 나타냅니다.

 

시퀀스의 가장 좋은 예 중 하나는 바로 우리 행성 주변입니다. 우리 은하가 나선을 이루는 방식을 보세요. 강력한 망원경이나 현미경을 통해 세상을 조사하면 우리의 전 세계가 신성한 기하학이라는 활기찬 청사진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이 분명해질 것입니다. 이러한 진동 형태는 창조된 모든 것의 근간을 이루는 분리할 수 없는 관계를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