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혈액순환 장애의 개선에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원적외선 온열요법의 유효성

바이오매트 2022. 4. 1. 08:36
 

 

 

 

 

혈액순환 장애의 개선에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원적외선 온열요법의 유효성:

인체의 혈관은 노화가 진행되면서 점점 경화되어 가고 트랜스 지방의 영향으로 혈관벽이 좁아지는 현상이 일어난다. 그러한 현상이심해지면 혈관이 막히거나 터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나이에 상관없이 혈액순환 개선에 노력을 하여야 한다. 혈관 건강은 음식 습관과 생활 습관이 결정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평소 절제된 식생활과 트랜스 지방이 적게 함유된 음식을 먹는 것이 좋으며 매일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그리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티졸이라는 호르몬이 분비되거나 엔도톡신이라는 독소가 과다 배출되어 생체 리듬을 파괴하고 조직과 장기에 나쁜 영향을 주기 때문에 반복적이고 지속되는 스트레스는 혈관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가 될 수 있다. 살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사는 사람이 없지만 적절하게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는 지혜로움이 필요하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트레스로 부터 벗어 날 수 없다면 바이오매트 원적외선 온열요법을 통하여 관리하면 보조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일반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사우나,찜질방과 같은 곳을 이용하여도 개운한 느낌이 들고 스트레스가 어느 정도 해소되는 듯 하지만 바이오매트 원적외선 온열요법을 시도할 경우에는 이 보다 더 강력한 개운함과 상큼함 그리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그러한 이유는 일반 온열과 다른 크리스탈 원적외선이 심부 깊숙이 투열되어 자율 신경계를 자극하고 신체를 이완시켜주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바쁜 일상에서 사우나와 찜질방 같은 곳을 이용하는 것이 불편하고 밀폐된 공간은 공기질도 나쁘기 때문에 가정에서 쉽게 시도할 수 있는 바이오매트 원적외선 온열요법은 최고의 건강 관리 비법이다.

 

그리고 바이오매트 원적외선 온열요법을 반복적으로 시도 할 경우에 혈관벽에서는 유입되는 열원을 배출하기 위하여 일산화질소(NO)를 분비하여 딱딱해진 혈관을 점점 부드럽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순환기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물론 예전처럼 혈관 기능이 환원되지는 않지만 더 이상 악화되는 것을 예방하고 유지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순환기 계통의 질환이 있거나 투병중인 환자는 반드시 이러한 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좋으리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