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시스템의 과학은 무엇입니까?

바이오매트 2021. 9. 23. 16:37

Amethyst BioMat™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시스템의 과학은 무엇입니까?

 

 

 

상기 그래프에서 맨 상담에 표시되는 그래프는 일반적인 원적외선의 특성을 나타냅니다(일반 원적외선 온열 제품들의 경우에는 8 ~ 14 파장을 이용함)

 

그리고 하기 부분에 2가지 타입의 그래프는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서 발생되는 원적외선의 특성( 6~ 12 파장)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주파수 대역이 낮을수록 심부 깊이 투열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신체 가열 시스템은 원적외선(FIR)(6 – 12 µm)을 사용하여 핵심 체온을 향상시킵니다. 이 FIR은 최대 6인치(15cm) 깊이까지 신체 내에서 진동을 일으킵니다. 세포는 근육 수축 없이 에너지와 열 생성을 증가시켜 이 진동에 반응합니다.

 

신체는 심장 혈관계를 확장하여 심부 온도 상승에 반응하여 신체에 추가적인 스트레스 없이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근육과 기관에 산소를 공급합니다.

세포의 기능 향상과 함께 혈액 및 산소 공급이 향상되어 대사 체계가 향상되고 경미한 통증과 스트레스가 일시적으로 완화됩니다. Amethyst BioMat™ 은 신체에 추가적인 스트레스 없이 혈액 순환과 심부 체온을 개선하기 위한 독립형 난방 장치로 사용하거나 마사지 또는 물리 치료와 같은 다른 요법을 보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수정 BioMat™ 기술:

 

 

 

 

Amethyst BioMat™ 시스템의 사용은 세 가지 기본 FIR 강도 설정으로 매우 간단합니다.

 

우리 각자는 매일 변할 수 있는 다른 신진대사와 필요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몸에 귀를 기울이고 자신의 직관에 의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methyst BioMat™ 시스템 을 처음 사용하기 전 이나 사용 중 언제든지 자신의 의사와 상담할 것을 권장 합니다.

컨트롤러의 FIR 강도 설정 영역과 작용 기전 :

 

 

파란색 – 부드럽고 민감한 광범위 – 스펙트럼 냉각(95 – 104°F / 35 – 45°C)

이 파란색 설정은 FIR 열 효과를 최소화하면서 자수정 크리스탈의 자연 치유 효과를 즐기기 위한 것입니다. 이 설정은 밤에 사용하는 양질의 원기 회복 수면에 좋습니다.

 

- 최소 FIR과 자수정 결정의 에너지.

- 몸과 마음의 완전한 활력.

- 해독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해 Amethyst BioMat™의 사용을 시작하고 효과를 배우는 쉬운 방법입니다.

 

녹색 설정 – 약한 열(113 – 122°F / 50 – 53°C):

이것은 Amethyst BioMat™ 시스템 의 효과를 시작하고 배울 수 있는 쉬운 방법 입니다. 이 낮은 설정으로 시작한 다음 천천히 강도와 사용 시간을 높일 수 있습니다. 녹색 설정은 마사지, 침술이나 물리 치료 중 휴식의 목적으로 매일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또한 스포츠 활동 전에 근육을 워밍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장기간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 훈련, 물리 치료 및 재활에 이상적입니다.

- 모든 운동 선수가 회복 속도를 높이는 데 좋습니다.

 

 

 

주황색 – 깊숙이 침투하는 부드러운 열(131 – 140°F / 55 – 60°C):

 

- 사용시간을 20분에서 1시간 이상으로 천천히 늘리세요..

- 편안함을 느끼고 통증을 완화하며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스트레스, 긴장의 영향을 완화합니다.

- 마사지, 물리 치료 또는 FIR 단독 요법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빨간색 – 깊숙이 침투하는 집중 열(149 – 158°F / 65 -70°C):

이 높음 설정은 각 세션 동안 20~60분 동안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설정은 대부분 빠른 해독과 발한을 위한 것으로 FIR 사우나와 유사합니다 . 천연소재의 타월로 몸을 감싸면 발한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고온은 경미한 근육과 관절의 통증과 스트레스의 영향을 일시적으로 완화하는데 탁월합니다.

 

- 사우나에서 해독하는 것처럼 매일 최대 1시간.

-  대사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고 생체 기능 회복을 지원합니다.

- 투병 관리 중인 환자의 건강 회복에  보조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 고온 전신 온열요법을 반복함으로써 체온 상승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