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리치웨이 바이오매와 함께하는 저체온 관리법

바이오매트 2020. 4. 23. 13:38





리치웨이 바이오매와 함께하는 저체온 관리법


 

체온 1도 가 올라가면 우리 몸은 신난다


건강 관리와 투병 과정에서 정상 체온을 유지한다는 것은 건물의 기초공사를 튼튼하게 하는 의미와 같다. 좋은 재료 디자인이 좋은 자재를 사용하면 건물이 튼튼하고 아름다워 보이듯이 어떠한 온열요법을 시도하느냐에 따라 만족도에서 많은 차이가 난다

 

1. 체온이 올라가면 혈액 순환이 잘된다.

2. 혈액순환이 잘되면 혈류량이 증가한다.

3. 혈류량이 증가하면 몸을 구성하는 세포에 충분한 영양소와 산소공급이 이루어진다.

4. 그 결과 세포재생이 활발해지고, 근육회복도 원활하게 이뤄져 근육이 쉽게 생성된다.

5. 동시에 뼈의 골수에서도 혈류량이 증가하여 뼈가 튼튼해지는데 일조하여 골다공증을 예방한다.

6. 혈류량의 증가는 위와 장 등 소화기 계통에도 좋은 영향으로 나타난다.

7. 위장의 연동운동이 활발해져서 소화가 잘된다.

8. 장의 연동운동도 활발해져 장 속에서 발생하는 독소 등과 유해산소가 재빨리 배설되어 변비가 없어지고 질병 예방에도 좋다.

9. 혈류량의 증가는 두뇌 세포의 활동을 원활하게 하여 기억력을 좋게하고, 치매를 예방한다.

10. 체온상승은 혈액순환도 좋지만 체내의 효소작용을 촉진시켜 당뇨병이 있는 사람은 인슐린 기능이 좋아지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세포조직이 다시 젊어진다.

11. 신진대사의 활발함에 피부가 좋아지며, 이것은 동시에 몸속 세포도 젊고 아름답게 변화하고 있다는 뜻이므로 몸 전체적으로 아주 이점이 많다.

 

물론 상기의 체온상승이 주는 이러한 보상들은 순간적인 체온상승만으로는 얻을 수 없다. 체온이 1도 상승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체온을 올리는 꾸준한 노력을 하여야 할 것이며, 생활속에서 너무 차가운 음식, 환경등을 찾거나, 즐기지 않도록 하며, 저체온이 건강에 적인것과는 반대로, 고체온이 건강의 근원임을 알도록 하는것이 중요하다.

 

바이오매트 온열요법를 하면 최소 4시간 최장 8시간까지 올려진 체온이 유지 되는 것이 실험 결과에 의하여 확인되었습니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2회 시도를 하고(개인의 조건에 따라 횟수를 조절하여야 함) 수면도 바이오 매트 위에서 자면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바이오매트는 23년 동안 많은 임상 실험을 통하여 다양한 효과가 검증된 제품입니다

 

미국FDA 승인, 일본 후생성 의료기 승인,유럽공동체 승인,한국 식약청 의료기 승인. 참고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근통증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 체온 상승 효과의 목적으로 허가를 받았습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총판/더라이프 메디칼 070-8846-7582

24시간 상담 문의: 김동우 010-7216-6789 

 

참고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주문 시 직원이 직접 제품을 전달해드리고 관련 내용을 설명하여 드립니다, 더라이프 메디칼은 다른 판매점과 달리 1~2시간 정도 설명 시간이 소요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