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개구충제 펜벤다졸 관심 속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눈길

바이오매트 2019. 12. 22. 18:03



개구충제 펜벤다졸 관심 속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눈길

 


개구충제 펜벤다졸을 복용 중인 개그맨 김철민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체온건강관리, 온열요법을 위해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진 원적외선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1128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방송에서 김철민의 펜벤다졸복용 관련 내용을 다뤘는데 김철민이 펜벤다졸 뿐 아니라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라는 온열의료기도 함께 사용하고 있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한국총판에 따르면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인증기관 중 하나로 정평이 나 있는 독일 TUV SUD로부터 EMC(전자파 적합성), EMF(전자기장환경) 인증을 취득했다.


또 한국 식약처, 미국 FDA, 일본 후생성으로부터 단순 온열매트가 아닌 의료기기로서 깐깐한 승인을 받아 안전에 대한 신뢰성이 높다. 이러한 신뢰성을 기반으로 제품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오랫동안 체온관리를 돕는 온열매트형 의료기기 제품으로 널리 활용되어 왔다.

 

또한 공급사 리치웨이사는 미국의 글로벌 의료 과학 전문기업으로 안전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30년 이상의 숙련된 장인들로 구성된 자체 한국 현지 제조공장에서 조립과 봉제를 통한 체계적인 제품 생산을 하고 있으며 전 세계 27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미국 경제 신문 월스트리트저널에 소개된 바 있으며 UN 바티칸 교황, 일본문화진흥원의 후시미 왕자로부터 표창을 받은바 있다. 또한 노벨상을 선정하는 기관인 스웨덴 왕립아카데미로부터 의료기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높은 안전성과 신뢰성, 브랜드를 바탕으로 체온건강관리의 필요성을 잘 아는 많은 이들이 꾸준히 제품을 사용해오고 있다. 천연자수정의 원적외선과 리치웨이의 기술이 결합해 단순 피부만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아닌 몸속 깊숙한 곳까지 열을 전달한다. 제품의 고급화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는 이때, 좋은 온열매트형 의료기기 제품 구입 후 오랫동안 두고두고 사용한다면 분명 체온건강에 도움 될 것이다.” 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투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투어타임즈] 개구충제 펜벤다졸 관심 속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눈길 http://www.tourtimes.net/sub_read.html?uid=149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