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

언제나 건강하세요 !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원적외선 온열요법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OPERATION MANUAL

바이오매트 2019. 7. 31. 09:03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온열요법 작동 방법

OPERATION MANUAL 

 

바이오매트 온열요법 시 많은 환자분들이 오류를 범하는 것이 많아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의 기대 효과가 미미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기에 다시한번 사용법에 관하여 알려드리오니 잘 시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어떤 제품이라도 올바르게 사용하여야만이 그 제품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것 입니다.또한 표준 사용법에 따라 시도하여야만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의 효능과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음을 참조바랍니다

.

 

1) 환자의 경우 고온요법을 매일 2회(아침,저녁)에 60분간 시도하여야만 합니다.그러나 일반인이 건강 관리 목적의 경우에는 주2회 정도 시도하여도 무방하며 필요에 따라 횟수를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미니매트는 반드시 사용하여야하며 가로 방향으로 놓고 갈비뼈 이상은 올리지 마세요.(복부 중심 위치)

 

만약에 환자가 정해진 횟수를 시도하지 않고 간헐적으로 한다던지 매일 시도하지 않을 경우에는 인체내 반응의 지속성이 낮아져 치료 효과를 제대로 느끼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귀찮고 힘이 들더라도 정해진 사용 횟수를 지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간혹 환자분들이 바쁘다는 핑계로 소흘히 치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지금 절박한 상황에서 과연 어떤 것이 가장 중요합니까, 당신의 치유가 최 우선 입니다.질병으로 사망하면 세상 모든 것이 아무 소용이 없는 것 입니다.환자에게는 병마와 싸우는 것 이외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마세요.


지금 조금 나아졌다고 방심하지 마세요,인체가 영양 결핍 상태가 되면 그 어떤 치료도 무용지물이 되어 버립니다. 그 다음 단계는 무엇인지 잘 아시겠지요.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치료에만 집중하세요. 그러면 반드시 우리 몸은 보답을 합니다. 바이오매트가 23년 동안 겪어 온 경험 입니다.

 

2)간혹 환자의 여건(저체중 상태, 영양결핍 상태, 혹은 특이 상황)에 따라 사용 시간을 조절할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판매처에 문의를 하여 시도하시기 바랍니다.그리고 고온 상태에서 견디기 어려운 경우에는 최소30분은 시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3)고온 요법 전에는 반드시 데톡시를 음용하여야 합니다.데톡시를 음용하지 않았을 경우 탈수 현상이나 어지럼증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가능하면 물을 충분히 섭취하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소금은 절대로 음용하여서는 안 됩니다.

 

4)고온 요법 중 손을 밖으로 내거나 뒤척거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그리고 제 3자가 환자를 터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바이오매트에서 발산되는 원적외선 파장을 흐트리게 하는 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고온 요법 중에는 환자가 편안하게 시도 할 수 있도록 관여를 해서는 안 됩니다. 간혹 고온 요법 중에 환자의 복부 혹은 신체부위를 마사지해준다고 터치하는 것은 삼가하여야 합니다.

 

5)고온 요법 중 신체가 이완되고 심리적으로 편안하기 때문에 잠을 잘 수 있습니다.굳이 잠을 깨우지 마시기 바랍니다.전신 온열요법 중 명상 음악을 틀어 놓는 것도 추천합니다.

 

6)만약에 환자의 여건으로 인하여 아침 저녁에 전신 온열요법을 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처음 시도한 후 8시간만 경과되면 상관없으니까 참고하여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7)고온 요법 후 샤워는 즉시 따듯한 온수로 몸을 씻기 바랍니다.간혹 샤워를 하지 않고 땀만 닦을 경우에는 피부에 작은 반점같은 것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미 전신 온열요법으로 체내 독소와 노페물이 빠져 나와있는 상태에서 바로 씻는 것이 더 좋습니다.

 

8)고온 요법 중에는 속옷(런닝,팬티)만 입거나 목욕 가운만 걸치고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9)특정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문의하여 적절한 방법을 숙지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0)타 업체의 온열의료기로 바이오매트 처럼 사용하지 마세요.함부로 흉내내면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바이오매트 온열의료기는 70도에서도 화상을 입지 않지만 일반 온열의료기는 50도만 되어도 화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암중모색/현대의학 자연의학] 네이버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band.us/@cancer